(저의 어린시절입니다.)


대표자 인사말.


안녕하세요. 진성네트워크 운영자 최용남 입니다.

사이트 소개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 미루고 미루다 사이트 개편을 며칠 앞두고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인사말 및 회사소개가 고민스러웠던 이유는, 진성네트워크가 아직 많이 부족한 업체임을 스스로 자각하기 때문입니다.

타 업체처럼 대단한 수상경력이나 10년이상의 오래된 업력 등 타 사이트에서 강조하는 부분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이지요.


실존하는 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최다 판매상, 우수 판매점상 등을 받은적 도 없고 업력도 2년 조금 지났습니다.

고객만족도 1위 같은 정체모를 언론사의 표창또한 받은 적 없습니다.


저희가 가진것이라곤 사업자 정보&인증 에 게시해 둔, 변별력 없는 서류들이 전부입니다.


필요없는 서류는 아니지만, 너무나도 발급이 쉬워, 게시된 서류들로 업체의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는 없습니다.


타 사이트들을 둘러보니 해당 서류들을 매우 거창한 서류로 변장시켜 두었더군요.


이 또한 저는 '기만' 이라고 단정짓겠습니다.


저희는 연매출 80억대 법인유통망을 통해 운영된다는점을 제외하면, 특별히 내세울만한 것도 없고, 

선량한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 사은품을 많이 지급한다는 민망한 이야기를 하고싶지도 않습니다.


업체운영은 생계를위함이지요.


돈벌려고 하는일인데, 제게 수익을 가져다주는 여러분들을 속여서 득볼것이 없다는것을 잘 알고 있을 뿐입니다.


대단한것 하나 없지만, 제가 진심으로 작성하는 이 글이 당신의 마음에 믿음을 준다면.


저희를 믿은것을 후회하지 않게 해드릴 자신정도는 있습니다.


부족한 저희를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진성네트워크 운영자 최용남 배상